모토로라코리아(www.mymotorola.co.kr)가 초슬림형 휴대폰 ‘레이저’ 신제품 출시에 앞서, 전용 브랜드 홈페이지(www.razr.co.kr)를 미리 오픈해, 마케팅에 나설 계획이라고 밝혔다.가장 얇은 부분이 6mm에 불과한 초슬림형 휴대폰 레이저는 지난해 7월 미국 및 유럽 등 GSM시장에서 먼저 선보여 선풍적인 인기를 모은 제품. 모토로라가 기존 스타택의 빅히트를 뛰어넘을 것으로 기대하는 야심작이다. 우리나라에는 CDMA 방식으로 변경돼 오는 6월 선보일 예정이다. 모토로라는 휴대폰의 개별 제품 브랜드 사이트를 오픈하는 것은 업계 최초의 시도라고 강조했다.한편 모토로라코리아는 이 홈페이지를 통해 하루에 한대씩 레이저를 증정하는 소비자이벤트를 실시한다고 전했다. 행사는 5월 23일부터 3주 동안 진행된다.모토로라코리아 마케팅팀 조주연 상무는 “ 휴대폰 시장에서 단일 제품 브랜드 사이트를 개설하는 것은 유례 없는 일이다” 며 “해외에서 빅히트를 기록한 ‘레이저’의 국내 출시가 그만큼 큰 의미를 가진다는 것이며, 레이저 브랜드 홈페이지 개설을 시초로 국내 시장에서 레이저를 성공브랜드로 키우기 위해 공격적인 마케팅에 나설 것”이라고 밝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