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코리아(www.sony.co.kr)가 오디오 전문 브랜드인 아이와(www.kr.aiwa.com)의 새로운 로고를 선보였다.이번에 새롭게 바뀐 아이와의 로고는 영문 ‘AIWA'를 상징하는 빨간색의 역동적인 이미지를 살린 것으로 젊은 세대들을 위한 브랜드임을 강조했다. 지난해 4월 소니가 아이와를 주식교환 방식으로 인수함에 따라 소니코리아도 지난 2002년 8월부터 아이와 제품 수입과 판매 그리고 AS관리 및 운영을 담당하게 됐다.소니는 이번 아이와의 새로운 로고로 10~20대의 젊은 층을 공략해 국내 가전 시장에서 세분화된 마케팅을 펼친다는 전략이다.지금까지 국내에 정식 유통되고 있는 아이와의 제품은 하이파이 오디오, 홈시어터, 카오디오, 워크맨, 휴대용 CD 플레이어, 헤드폰 스테레오 플레이어, 액세서리 등으로 여기에 수직형 CD 슬롯을 탑재한 MP3 CD 미니 컴포턴트 오디오 XR-MN5와 초슬림 MP3 CD 워크맨 XP-ZV1을 추가할 예정이다. XR-MN5는 MP3 CD 5장을 교환 없이 연속해서 재생할 수 있어 약 600여 곡을 CD 교환 없이 즐길 수 있으며, XP-ZV1은 14.5mm의 초슬림형 CD 워크맨으로 35시간 장시간 연속 재생이 가능하다. 또한 아이와는 올해 하반기까지 Net-MD와 MP3 플레이어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며 2004년에는 PC와 연결해 음악을 들을 수 있는 USB 포트가 장착된 오디오 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