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캐릭터 브랜드 '도구리' 첫 음원 뮤직비디오 공개

소년만화 콘셉트 록 장르 곡

디지털경제입력 :2024/01/19 14:05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자사 캐릭터 브랜드 도구리(DOGURI)의 첫 번째 음원 뮤직비디오 ‘막내의 꿈 (Step by Step)’을 19일 공개했다.

‘막내의 꿈 (Step by Step)’은 아직 서툰 막내사원이지만 언젠가 우수사원이 되겠다는 도구리의 포부를 담은 음원 뮤직비디오다. 소년만화 콘셉트의 록 장르 곡으로 에너지 넘치는 기타 사운드와 시원한 보컬이 특징이다. 

콘텐츠 제작사 스튜디오 리코와 가수 ‘TULA’가 제작에 참여했다.

관련기사

‘막내의 꿈 (Step by Step)’은 19일 오후 12시 정식 공개됐다. 멜론, 지니, 벅스, 플로, 바이브, 유튜브 뮤직, 스포티파이, 애플뮤직 등 국내외 다양한 음원 플랫폼에서 만나볼 수 있다.

도구리의 생일을 기념하는 ‘도구리 생일카페’ 컨셉 미니 팝업스토어도 열린다. 미니 팝업스토어는 성동구 성수일로 56에 위치한 ‘성수 무브모브’와 마포구 독막로 27에 위치한 ‘합정 브라운시티 로스팅랩’에서 1월 18일(목)부터 28일(일)까지 약 11일간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