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페이증권, ‘매일 이자 받기’ 서비스 시작

종합계좌 예탁금에 매일 이자 지급…최대 5% 이자에 일 복리 효과 누려

인터넷입력 :2023/05/04 10:47

카카오페이증권이 종합계좌 예탁금 이자를 매일 받을 수 있는 ‘매일 이자 받기’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4일 밝혔다.

매일 이자 받기는 카카오페이증권 종합계좌 예탁금에 매일 이자를 지급하는 서비스다. 해당 서비스를 통해 사용자는 카카오페이증권 종합계좌 이용 시, 기존 제공되는 최대 5% 예탁금 이자와 일 복리 효과도 누릴 수 있게 됐다.

사용자는 매일 원할 때마다 이자 바로 받기를 누르고 보유한 종합계좌 예탁금에 대한 이자를 받을 수 있다. 매일 이자를 받지 않을 경우, 매주 월요일에 전 주 잔액 평균을 기준으로 이자가 지급된다.

카카오페이증권, ‘매일 이자 받기’ 서비스 시작

매일 이자 받기는 카카오톡 페이홈 ‘내 계좌 혜택’ 내 ‘내가 받는 이자’ 탭에서 이용할 수 있으며, 카카오페이증권 종합계좌에 한해 적용된다.

이와 함께 카카오페이증권은 예탁금 이자 관리를 위한 다양한 기능도 제공한다. ‘내가 받는 이자’ 탭에서 사용자가 지금까지 받은 이자와 한 달 치 예상 이자를 확인할 수 있다. 종합 계좌 예탁금 구간별 이자 등 미리보기도 가능하다. 또한 원하는 금액만큼 잔액이 채워지도록 예약충전도 설정할 수 있다.

관련기사

카카오페이증권은 지난 3월부터 카카오페이와 함께 최대 연 5% 예탁금 이자를 지급하는 ‘채울수록 불어나는 계좌 이벤트’를 운영하고 있다. 올해 12월 31일까지 카카오페이증권 종합계좌 예탁금 30만원에 연 5%, 100만원까지 연 2.5% 예탁금 이자를 제공한다. 카카오페이증권 종합계좌 사용자는 예탁금 이자와 함께 전면 송금 무료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다.

카카오페이증권은 “이번 서비스는 매일 예탁금 이자 받기, 종합계좌 잔고에 따른 이자 확인, 즉시 잔액 관리 등 다양한 기능을 담았다”며 “사용자들이 카카오페이증권을 통해 주식 투자부터 자산관리까지 다양한 투자 영역에서 활용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