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우마무스메', 새 육성 히시 아케보노 공개

서포트 카드 2종 등 추가로 선보여

디지털경제입력 :2022/12/30 14:15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30일 사이게임즈(대표 와타나베 코우이치)가 개발한 인기 모바일 게임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에 신규 육성 우마무스메 ‘히시 아케보노’를 공개했다.

새롭게 등장하는 ‘히시 아케보노’는 먹는 것과 먹이는 것 모두 좋아하는 대식가 소녀로, 항상 미소지으며 모두를 지켜보는 상냥한 성격의 소유자다. 외국에서 태어난 천생 스모 마니아지만, 스모계가 아니라 레이스의 정면 대결을 선택했다.

이와 함께, 서포트 카드 2종 ‘SSR [빠르다! 맛있다! 빠르다!] 사쿠라 바쿠신 오’ 및 ‘SSR [필살! 더블 캐럿 펀치!] 비코 페가수스’의 픽업을 진행해 육성의 재미를 더했다.

관련기사

카카오게임즈, 우마무스메 히시 아케보노 업데이트.

또한 오늘부터 새해 1월 3일까지 ‘특별 이적’ 이벤트를 개최한다. ‘특별 이적’은 모집 조건을 충족한 ‘전당 입성 우마무스메’를 이적시키면 ‘답례품’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이다. 2일마다 갱신되는 모집에 따라 ‘육성 우마무스메 피스’, ‘머니’, 서포트 Pt’ 등 다양한 ‘답례품’을 얻을 수 있다.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는 실존하는 경주마의 이름과 영혼을 이어받은 캐릭터를 육성하고 레이스에서 승리하여, 각각의 꿈을 이루기 위해서 경쟁하는 육성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독창적인 콘셉트와 몰입도 높은 스토리 전개를 포함해 ▲압도적으로 뛰어난 3D 그래픽, ▲자유도 높은 육성 시스템 등이 특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