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우마무스메', 서비스 6개월 맞아 캠페인 진행

게임입력 :2022/12/13 16:12

카카오게임즈의는 모바일 게임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우마무스메)가 국내 서비스 6개월을 맞아 하프 애니버서리 캠페인을 진행 중이라고 13일 밝혔다.

카카오게임즈는 하프 애니버서리 이벤트로 풍성한 보상을 제공하는 로그인 보너스 캠페인, 특별 스토리 및 홈 화면 공개 등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였다.

그 중 새롭게 공개한 한국 서비스 특별 ‘파카튜브’ 영상이 호평을 받았다. 본 영상에는 캐릭터 ‘골드 쉽(고루시)’이 출연해 한국 이용자들을 향한 특별 축하 메시지를 전했다.

또한 지난 9일에 진행된 업데이트에서는 이용자 편의성 강화를 위해 ‘육성 보상 획득량 증가’, ‘육성 중 상태 이상 완화’, ‘팀 경기장 일괄 스킵 기능 추가’ 등 다양한 기능을 개선했다. 

이는 일본에서 출시 한참 후 업데이트 된 여러 편의성 업데이트를 조기 도입한 것이다.

카카오게임즈는 오는 19일에 공개되는 신규 육성 시나리오인 아오하루배 업데이트를 앞두고 있다. 아오하루배는 기존 육성 시나리오인 'URA 파이널스'와는 다른 스토리를 선보인다. 

관련기사

신규 캐릭터 카시모토 리코 이사장 대리와의 대결을 주로 다루며, 사라져 갔던 팀 레이스 아오하루배의 부활로 전개되는 새로운 시나리오를 경험할 수 있다.

또한, 우수한 성능을 지닌 서포트 카드 업데이트를 잇달아 예고하고 있다. 먼저, 지난 9일 우수한 지능 카드인 'SSR [소원까지는 닦지 않아] 나이스 네이처'를 업데이트했다. '나이스 네이처' 서포트 카드는 ‘파인 모션’과 함께 지능 핵심 카드로 불린다. 또, 오는 19일에는 신규 시나리오에 필수 카드로 간주되는 'SSR 라이스 샤워' 및 'SSR 카시모토 리코'가 등장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