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유니버스, 디케이지 플래닛 오픈

유니버스 합류 40번째 아티스트

디지털경제입력 :2022/08/29 11:16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글로벌 팬덤 플랫폼 유니버스(UNIVERSE)에 ‘디케이지(DKZ)’가 합류, 신규 아티스트 플래닛(아티스트 별 공간)을 오픈했다고 29일 밝혔다.

‘디케이지’는 유니버스에 합류한 40번째 아티스트다. 이용자는 유니버스에서 40개의 아티스트 플래닛, 4개의 제휴 콘텐츠 플래닛(아이돌라디오2·싱어게인2 등), 1개의 브랜드 플래닛(펩시)을 모두 즐길 수 있다.

‘디케이지’는 유니버스에서 프라이빗 메시지(Private Message), ‘아티스트∙팬보드(Artist Fan board)’ 등을 통해 글로벌 팬과 소통한다. 화보와 라디오, 팬사인회 등 유니버스에서만 확인할 수 있는 독점 콘텐츠도 선보일 계획이다.

엔씨(NC) 유니버스에 디케이지 플래닛 오픈.

유니버스는 ‘디케이지’ 플래닛 오픈을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오픈 기념 인사 영상을 유니버스 공식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디케이지’에게 커피차를 선물하는 ‘서포트 이벤트(Support Event)’도 진행한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