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 뮤오리진3, 새 클래스 소환술사 업데이트

마법 공격형 딜러 캐릭터

디지털경제입력 :2022/07/28 18:15

웹젠(대표 김태영)은 모바일 MMORPG '뮤오리진3(MU Origin 3)'에 새로운 클래스와 콘텐츠를 선보였다고 28일 밝혔다. 

이번에 추가된 콘텐츠는 빛과 그림자의 힘을 이용하는 신규 클래스 '소환술사'가 핵심이다.

소환술사는 작은 체형과 귀여운 외모를 가진 마법사로, 타 클래스보다 월등한 제어기를 보유하고 있으며 마법 피해 중심의 공격형 딜러 유형의 캐릭터다. 게임 이용자는 소환술사의 4환 1레벨에서 '홀리 서머너' 또는 '스피릿 위치' 중 하나로 전직을 선택해 육성할 수 있다.

웹젠 뮤오리진3, 신규 클래스 ‘소환술사’ 업데이트.

‘홀리 서머너’는 뛰어난 생존 능력과 화려한 스킬 이펙트가 장점이며 원거리와 근접 모두 가능한 전투 능력을 갖췄다. 목표 대상에게 입힌 피해의 10%를 본인의 생명력으로 전환하거나 생명력 비율만큼 보호막을 부여하는 등의 스킬이 있어 전장에서 타 클래스보다 지속적인 딜링이 가능하다.

반면, ‘스피릿 위치’는 제어 특화 클래스로 폭발적 대미지와 독보적인 제어 스킬을 활용한 전투가 가능하다. 대부분의 스킬에 실명, 공포, 버프 효과 제거 등의 다양한 스킬 제어 효과를 보유해 전장에서 적을 제압하며 대미지를 입힐 수 있다.

웹젠은 캐릭터를 새로운 모습으로 변화시킬 수 있는 신규 콘텐츠 ‘마혼’도 업데이트했다.

먼저 ‘마혼 수정’을 소모해 ‘마혼 뽑기’를 진행할 수 있다. 뽑기를 통해 획득 가능한 '마혼 카드'는 폭풍, 서리, 화염, 혼돈, 암흑 5가지 진영으로 구분되며 특정 마혼 카드를 소모해 더 높은 등급으로 진화가 가능하다.

관련기사

특히 전설 이상의 마혼 카드를 장착해 전투 상태에서 사용 시, 15초 간 해당 마혼으로 변신할 수 있으며 변신한 캐릭터는 ‘마혼 카드’에 따라 강력한 버프 효과를 받는다.

웹젠은 이번 '소환술사' 업데이트를 기념해 출석체크와 커뮤니티 이벤트도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