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월드플리퍼, 새 캐릭터 4종 추가

디지털경제입력 :2022/05/17 09:16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17일 사이게임즈(대표 와타나베 코우이치)와 사이게임즈의 자회사인 시테일이 공동 개발한 신작 모바일 액션 RPG ‘월드 플리퍼’에 신규 캐릭터 4종 및 강림토벌 ‘흉암의 폐룡’을 추가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에 등장한 캐릭터는 ‘★5 파트마의 성녀 올베르’를 포함한 5성 캐릭터 2종과 4성 캐릭터 2종으로, 카카오게임즈는 오는 26일까지 해당 캐릭터들이 대거 출현하는 ‘픽업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5 파트마의 성녀 올베르’는 파랜드 출신의 성녀로, 가장 가까운 적에게 신벌을 내려 광속성 대미지를 입힌다. 또 ‘★5 등불의 인도자 필라메리아’는 미궁의 안내인으로, 램프의 빛으로 참전자 전원의 체력을 회복시킨다.

관련기사

카카오게임즈, 월드 플리퍼 신규 캐릭터 및 흑암의 폐룡 추가.

여기에 전방에 독약을 던져 주위의 적에게 암속성 대미지를 입히는 ‘★4 무뢰한 연금술사 브라이스’, 가까운 적을 향해 돌진해 연속으로 베어 공격하며 화속성 대미지를 가하는 ‘★4 정의의 불꽃 크라말’이 함께 등장한다.

이와 함께 오는 26일까지 강림토벌 ‘흉암의 폐룡’을 오픈한다. 이용자는 기간 한정으로 출현하는 ‘흉암의 폐룡 일안스라’를 토벌하고 얻는 보스 코인을 활용해 기간 한정 장비 및 다양한 성장 재화를 획득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