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캐릭터 매장 넷마블스토어 ‘제2의 나라’ 신상품 출시

후냐 인형, 키링, 직소 퍼즐, 마우스 장패드 등 7종 공개

디지털경제입력 :2022/02/21 10:06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자사의 공식 캐릭터 매장 ‘넷마블스토어’에 모바일 게임 ‘제2의 나라’ IP를 활용한 캐릭터 상품을 첫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상품은 ‘제2의 나라’에서 이용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캐릭터 ‘후냐’를 활용한 후냐 인형, 후냐 키링을 비롯해 직소퍼즐, 마우스 장패드, PVC 마우스패드, PVC 키링, 데코스티커 등 7종이다.

이 중 직소퍼즐과 마우스 장패드에는 게임 내 사용 가능한 에너지 드링크 5개 쿠폰과 장비소환 10회 쿠폰이 각각 포함돼 있다.

제2의 나라 신상품 출시

‘제2의 나라’ 캐릭터 상품은 넷마블 본사 지타워 3층 ‘ㅋㅋ다방’에 위치한 넷마블스토어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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넷마블스토어에는 해당 상품 외에도 넷마블 대표 캐릭터 ㅋㅋ(크크), 토리, 밥, 레옹으로 구성된 ‘넷마블프렌즈’ 캐릭터 상품을 비롯해 ‘모두의마블’, ‘세븐나이츠’, ‘BTS월드’, ‘스톤에이지 월드’, ‘쿵야’ 등 넷마블 인기 게임 IP(지식재산권)를 활용한 다양한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넷마블 IP 사업실 윤혜영 실장은 “‘제2의나라’를 좋아해주시는 많은 분들의 요청에 힘입어 이번 신상품을 출시하게 됐다. 앞으로도 이용자분들의 의견을 적극 청취해 트랜드에 부합하는 다양한 상품을 개발하고, IP라인업을 확대해 나가도록 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