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젠트, 잡플렉스와 21·28일 온라인 채용설명회 개최

컴퓨팅입력 :2021/10/15 18:53

인젠트(대표 장인수)이 최근 채용시장에도 언택트 문화가 가속화됨에 따라 비대면으로 쉽게 참여가 가능한 온라인 채용설명회를 개최한다.

오늘 21일 오후 5시에 채용플랫폼 ‘잡플렉스’를 통해 1차 온라인 채용설명회가 진행된다.

이번 온라인 채용설명회는 개발자 채용을 중심으로 총 50분간 진행될 예정으로 ▲ 인담자 TMI ▲직무 꿀팁박스 ▲기술리더 인터뷰의 세 가지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었다. 

인젠트 온라인 채용설명회(이미지=인젠트)

인젠트 인사담당자가 알려주는 회사소개 및 채용관련 각종 정보를 시작으로, 각 본부 별 구성원의 직무소개와 기술총괄리더의 기술개발방향, 미래비전까지 취준생들이 궁금해하지만 쉽게 찾아보기 어려운 내용들을 담아 알차게 꾸려질 전망이다.

방송이 진행되는 동안 실시간 Q&A도 진행된다. 채팅창을 통해 궁금한 내용을 질문하면 인젠트 인사담당자가 실시간으로 답변을 제공한다.

지난 10월14일 잡플렉스 홈페이지. 유튜브 및 인젠트 유튜브.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공개된 티저영상은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며 인젠트의 개발자 채용설명회에 대한 구직자들의 관심을 예고했다.

인젠트 온라인 채용설명회는 오는 21일 1차방송에 이어 28일에 2차로 방송될 예정이다. 1.2차의 방송내용은 동일하다.

관련기사

장인수 인젠트 대표는 “이번 온라인 채용설명회는 개발자를 꿈꾸고 있는 취준생에게 올바른 정보를 제공하고 우리기업에 대한 이해도를 높여 구직활동에 도움을 주고자 기획했다”며 “양방향 소통을 통해 기업과 구직자간의 신뢰를 구축하여 좋은 결과로 이어질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인젠트 웨비나 플랫폼과 잡플랙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