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제이엠게임즈, ‘소울워커 아카데미아’ 테스트 성황리 종료

디지털경제입력 :2020/09/28 10:33

와이제이엠게임즈는 세기말을 그린 모바일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소울워커 아카데미아’의 비공개 테스트(CBT)를 성황리에 종료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테스트는 지난 18일부터 26일까지 총 9일간 진행됐으며, 많은 인원이 참여해 테스트를 진행했다. 

특히 1막을 클리어 후 설문조사 참여 시 치킨 세트, 2막을 클리어 후 인증 시 도너츠 세트를 추첨으로 지급하는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풍성한 아이템을 지급하고 서버 안정성, 핵심 콘텐츠, UI 등의 요소들을 집중적으로 점검했다.

소울워커 아카데미아.

또한 원작을 재해석한 탄탄한 세계관과 손맛이 느껴지는 화려한 연출의 액션으로 즐기는 개인리그 이용자 간 대전(PvP)을 포함한 다양한 전투 콘텐츠 등이 이용자들의 주목을 받았다. 

관련기사

소울워커 아카데미아는 인기 PC 온라인 게임인 ‘소울워커’ IP를 기반으로 제작한 모바일 게임이다. 이 게임은 원작의 박진감 넘치는 액션과 손으로 그린 듯한 애니메이션 스타일의 카툰 렌더링 그래픽을 강조한 게 특징이다. 

와이제이엠게임즈의 오진영 모바일 사업실장은 “소울워커 아카데미아 CBT에 참여 해 주신 모든 이용자분들께 감사드린다”라며 “CBT에서 주신 다양한 의견들을 적극 반영해 최상의 서비스로 보답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