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션스퀘어 삼국블레이드, 새 장수 노장 전위 추가

디지털경제입력 :2020/09/24 17:27

와이제이엠게임즈(대표 민용재)의 자회사 액션스퀘어(대표 김연준)는 모바일 게임 '삼국블레이드'에 신규장수인 ‘노장 전위’를 추가하고 신규 이용자를 위한 초반 리밸런스를 진행하는 등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신규 장수인 ‘노장 전위’는 “전위가 완성에서 전사하지 않았다면 어떤 장수로 남았을까?”라는 별도의 가상 시나리오의 외전 장수이며 희귀 장수에 해당된다.

게임 내에서는 노장 전위는 모든 상태이상 면역 상태로 전진하며 쌍극을 연속적으로 쳐 내는 ‘광아철극’과 슈퍼아머 상태로 높이 도약하여 주변 적들을 끌어 당긴 후 강하게 내려찍어 피해를 주고 기절시키는 ‘쌍극 파진격’ 등의 기술을 사용한다.

이번에 추가된 노장 전위는 기존 장수와 조합하면 더욱 큰 위력을 발휘한다. 조조와 노장 전위를 함께 배치하면 ‘살아남은 충신’ 효과로 생명력이 15% 증가, 허저와 노장 전위를 함께 배치하면 ‘악래와 번쾌’ 효과로 물리 피해 효과가 15% 증가하게 된다.

관련기사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군주를 대상으로 무제한 2~4성 선별 뽑기가 추가돼 원하는 장수가 나올때까지 무한 뽑기가 가능하게 된다. 또한 신규 군주를 위한 전용 이벤트, 단계별 임무와 다양한 보상이 준비되어 있으며 신규 군주 이벤트를 모두 달성하면 7성 7혼백 장비가 지급된다.

이외에도 초반 진행 밸런스 개선, 서련의 임무 통합, 맵 난이도 리밸런싱, 장비 승급 재료량 조정, 경험치 축복 개선, 출전 이벤트 장수 변경, 전장 획득 장수 경험치 증가 등 다양한 개선사항이 진행될 예정이다. 이와 더불어 시나리오 전장 개선, 뽑기 시스템 개선, 둔갑장수, 일일/주간/장기 임무 개선, PvP 금지장수 선정 규칙 개선, 상품추가 등 대대적 업데이트가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