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대표 하현회)는 ‘베스트오브구글’ 5G 프로모션 이용자의 66%가 2030세대로 나타났다고 26일 밝혔다.
베스트오브구글 5G 프로모션은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에 최적화된 구글 서비스 부담 없이 이용할 수 있도록 ▲유튜브 프리미엄 멤버십 최대 6개월 ▲구글 원 100GB 멤버십 최대 6개월 ▲구글플레이 포인트 600포인트와 골드 등급 업그레이드 등이 포함됐다.
프로모션에서 가장 인지도가 높은 유튜브 프리미엄 6개월 무료는 베스트오브구글 가입 시 가장 많은 영향을 준 요소로 분석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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베스트오브구글 5G 프로모션의 인기는 모바일을 넘어 홈IoT 이용자에도 이어졌다. 국내 통신사 중 유일하게 지난달 10일 출시된 구글 네스트허브와 U+IoT 상품들을 함께 판매하는 LG유플러스의 U+스마트홈 구글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은 유튜브 프리미엄과 구글 원을 각각 최대 3개월 동안 체험할 수 있다. 역시 30대 이용자의 인기가 높았다.
LG유플러스와 구글은 베스트오브구글 5G 프로모션의 흥행을 바탕으로 전략적 파트너십을 이어간다는 방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