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위드 로한M, 새 코스튬 추가 및 던전 변화 시도

디지털경제입력 :2020/03/12 10:14

플레이위드(대표 김학준)는 봄을 맞이해 모바일 MMORPG ‘로한M’에 신규 코스튬과 라콘 던전 변화 등 콘텐츠 업데이트와 함께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신규 코스튬은 남녀가 구분되는 클래식 교복 코스튬으로 공격속도 증가, 모든 스탯 증가 등 옵션이 제공되고 문장을 포함해 세트를 완성하면 최대 체력과 마나 그리고 경험치를 대거 획득할 수 있게 했다.

이어 높은 확률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라콘 던전을 대폭 리뉴얼했다. 특히 기존 2층까지만 구성되었던 던전을 3층으로 확장했다. 3층에는 보스 몬스터인 공허의 제왕 세라자르와 함께 공허의 약탈자, 감시자, 학살자 등의 몬스터가 등장한다.

여기에 던전이 3층으로 업그레이드 된 만큼 높은 옵션점수가 있는 무기와 방어구 그리고 영웅 등급 이상의 강화석 등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게 했다.

관련기사

던전 2층 드랍률 및 수치에도 변화를 시도했다. 이 밖에 포털석 제작과 관련해 신규 제작 레시피와 함께 하루 일정 PK 수치에 따라 소속 서버 전체에 PVP 알림 기능이 추가됐다.

로한M은 이번 봄맞이 업데이트를 기념해 봄맞이 출석체크, 리워드 이벤트 등 푸짐한 보상과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