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하이마트도 구독경제…'홈케어 정기 케어' 론칭

홈케어 서비스 연간 정기적 제공

홈&모바일입력 :2020/03/12 10:09

롯데하이마트가 ‘홈케어 정기 케어’ 서비스를 12일 론칭했다.

홈케어 서비스는 롯데하이마트 전문 CS마스터가 클리닝 장비를 갖추고 가정을 방문해 가전·침구 등을 관리해주는 토탈 홈케어 서비스다.

롯데하이마트 대치점에서 CS마스터들이 ‘홈케어 정기 케어’ 서비스를 새롭게 선보이고 있다.(사진=롯데하이마트)

홈케어 정기 케어를 신청하면 서비스받는 시기와 횟수를 직접 선택하고, 정기적으로 가전·침구 클리닝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기본적으로 서비스 접수 후 1년 동안, 3개월 주기로 총 4번 관리받을 수 있다. 이후 고객 편의에 따라 케어 시기와 횟수를 자유롭게 변경할 수 있다.

홈케어 정기 케어 서비스는 침대 매트리스뿐만 아니라 세탁기, 에어컨, 공기청정기 등 다양한 품목으로 구성했다. 서비스 신청은 전국 롯데하이마트 매장을 직접 방문하거나 롯데하이마트 홈케어 서비스 고객지원센터(1588-9030)에 전화해 접수할 수 있다.

관련기사

롯데하이마트는 서비스 오픈을 기념하며 ‘홈케어 정기 케어’ 서비스 이용 고객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 ‘홈케어 정기 케어’ 서비스를 구매하면, 단품 구매와 비교해 최대 25% 할인 혜택을 준다. 또, 매트리스 정기 케어를 받으면 매트리스가 있는 공간에 ‘피톤치드 연무살균 서비스’도 무상으로 해준다.

롯데하이마트 김대현 스마트홈서비스팀장은 “최근 일정 비용을 지불하고 상품이나 서비스를 정기적으로 받아보는 ‘구독 경제’가 소비 트렌드로 자리 잡은 만큼, 롯데하이마트에서도 이와 관련한 홈케어 서비스를 기획했다”며 “건강 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요즘, 고객 라이프스타일 맞춤으로 ‘홈케어 정기 케어’ 서비스를 혜택과 함께 선보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