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블TV 무료 VOD 5천편 늘었다

코로나 상황 고려해 무료 VOD 확대...소상인 무료 광고도 제공

방송/통신입력 :2020/03/10 15:45

케이블TV의 VOD 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 홈초이스가 약 5천 편의 VOD 콘텐츠를 추가고 공급한다.

코로나19에 따라 개학 연기 등으로 집에서 머무르는 시간이 늘어난 어린이와 노인을 대상으로 한 콘텐츠 중심으로 확대된 점이 눈길을 끈다.

우선 키즈 콘텐츠 무료 특별관은 뽀로로 등 인기 캐릭터 동요와 애니메이션, TV로 읽는 동화 등 어린이들이 즐겁게 감상할 수 있는 프로그램과 영어 배우기 등 학습에 도움이 되는 유익하고 흥미로운 콘텐츠를 함께 제공한다.

가정에서 시간을 많이 보내고 있는 어르신 시청자들을 위해서는 3, 4월 신규가입자를 대상으로 1천원으로 영화와 드라마, 다큐멘터리, 가요, 건강, 은퇴설계 등을 담은 콘텐츠를 무제한 감상할 수 있는 VOD 특집관을 운영한다.

관련기사

이밖에 코로나19 사태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소 상공인들을 위해 2 개월간 VOD 무료광고를 제공하고, VOD 프리롤 광고를 통해 월 100만 회의 코로나19 예방 수칙을 담은 공익 광고를 진행한다.

조재구 홈초이스 대표는 “코로나19로 크나큰 고통을 겪고 있는 국민들을 위해 홈초이스와 케이블TV 업계가 힘을 모으고 있다”며 “하루 빨리 코로나19 사태를 극복하고 국민 모두가 평화로운 일상으로 돌아가기를 기원 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