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매직:마나스트라이크' 글로벌 출시...TCG팬 정조준

출시 기념 7일간 출석 이벤트

디지털경제입력 :2020/01/30 10:10    수정: 2020/01/30 10:32

넷마블(대표 권영식)은 모바일 실시간 전략 대전 게임 ‘매직: 마나스트라이크’를 국내 포함 글로벌 지역에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매직: 마나스트라이크’는 세계 최초의 TCG(트레이딩 카드 게임)인 ‘매직: 더 개더링’의 IP를 활용한 모바일 실시간 전략 대전 게임이다.

이 게임은 원작의 카드와 세계관을 3D 그래픽으로 재현했으며, 다섯 가지 색상을 기반으로 자신만의 전략을 펼칠 수 있는 풍성한 카드 덱 커스터마이징, 빠르고 직관적인 게임플레이와 간편한 조작성, 박진감 넘치는 PVP 대전 등을 통해 카드 수집과 성장의 재미를 제공한다.

매직 마나 스트라이크.

게임에 접속한 이용자들은 재화인 보석과 골드, 플레인즈워커 이모티콘 10종, 플레이어 아이콘을 제공받을 수 있다.

관련기사

게임 출시를 기념한 출석 이벤트도 진행한다. 7일간 출석만 해도 게임 플레이에 도움이 되는 카드팩, 보석, 골드 등 풍성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넷마블의 이정욱 본부장은 “매직: 더 개더링을 사랑하는 팬과 이용자분들에게 이 게임을 선 보이게 돼 기쁘다”며 “원작의 재미에 더해 매직: 마나스트라이크 만의 전략적인 재미를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