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엄지족 잡아라"...리니지2M에 V4까지 경품 이벤트 풍성

게임 아이템 무료로 받을 수 있는 설 이벤트 진행

디지털경제입력 :2020/01/26 09:34

각 게임사가 설 연휴 기간 엄지족을 잡기 위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설 연휴 이벤트에 이용자들에게는 추가 혜택을 제공하거나 아이템 상자 등을 무료로 얻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 게 공통점이다.

26일 게임 업계에 따르면 엔씨소프트, 넥슨, 넷마블, 펄어비스 등이 설 연휴 모바일 게임을 즐기는 이용자를 위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엔씨소프트는 리니지2M 이용자를 위해 '2020 황금빛 축제'와 '2020 행운의 쥐를 잡자' 이벤트를 다음 달 5일까지 진행한다.

2020 황금빛 축제는 설을 기념해 한시적으로 열리는 던전에 도전하는 이벤트다. 매일 한 시간씩 이벤트 던전 풍요의 땅을 플레이하면 설 연휴 분위기를 담은 다양한 버프 아이템과 무기 상자 및 상급 클래스 획득권으로 교환할 수 있다.

또한 2020 행운의 쥐를 잡자는 게임에 접속만 하면 하루에 한번씩 행운의 쥐와 행운의 신년 코인 아이템을 제공받는 이벤트다. 이용자는 이벤트에서 얻은 아이템을 사용해 행운의 영웅 무기 상자, 행운의 영웅 방어구 상자, 영웅 방어구 레시피 조각 등을 획득할 수 있다.

넥슨코리아는 지난 21일부터 V4를 즐기는 이용자를 위한 황금빛 설날 이벤트를 시작했다.

V4 이용자는 게임 공식 홈페이지에서 세뱃돈을 찾아 게임 재화인 골드와 교환할 수 있다. 윷놀이 이벤트에 참여해 설날 주화를 모아 희귀 동료, 빛나는 마석 상자, 소환수 부화 등 보상 아이템 획득에 사용할 수 있다.

이어 메이플스토리M에서는 오는 31일까지 설날 출석 이벤트를 통해 원정대 콘텐츠 보상 중 1개를 선택할 수 있는 ‘보스 전리품 선택 상자’와 헤어 및 성형 쿠폰이 담긴 2020 코디 지원 상자 등을 매일 접속 보상으로 지급한다.

다음 달 13일까지 두 가지 미니게임을 플레이하면 설날 한정 치장성 아이템으로 교환 가능한 까치코인을 지급한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모두의마블에 설 연휴를 앞두고 새 맵이 추가됐다.

넷마블은 블레이드앤소울 레볼루션과 리니지2 레볼루션, 모두의마블 등을 즐기는 이용자를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블레이드앤소울 레볼루션 이용자는 설 연휴 기간 게임에 접속하면 빛나는 영웅장신구 상자, 2020 설날 대박 상자 등을 받을 수 있다. 출석 시 특별한 영웅 장비 상자를 획득할 수 있는 티켓을 지급하는 행운의 복판 이벤트, 2020 설날 복주머니를 제공하는 빙고 이벤트 등도 있다.

리니지2 레볼루션은 오는 29일까지 풍등을 날려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풍등 날리기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용자들은 풍등을 날려 빛나는 무기/방어구/장신구 강화주문서, 마프르의 가호, UR등급 초월의 돌 등을 보상으로 만날 수 있다.

모두의마블의 경우 설날 맞이 신규 마블 킹덤맵이 추가됐으며, 이를 기념해 다음 달 6일까지 게임 출석만으로 3천 다이아를 제공한다. 또한 게임 내 성장 코스로 신규 캐릭터 2종 및 행운아이템 풀 세트, 승률이 높은 게임 내 고급 캐릭터를 선택 증정 이벤트도 있다.

펄어비스는 다음 달 1주차까지 검은사막 모바일의 설 이벤트 '복주머니 만들기 대작전'을 진행한다.

관련기사

해당 이벤트는 필드에서 몬스터를 제압하고 재료를 모아 복주머니를 만들면 얻을 수 있는 세뱃돈으로 다양한 아이템을 교환할 수 있다는 내용이다.

여기에 오는 28일까지는 공식 포럼에서 '설, 고운 맵시를 뽐내볼까요'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시판에 게임 내 한복 착용 스크린샷을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찰떡 세트(30명)를 지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