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 PC웹게임 '뮤이그니션2' 홈페이지 오픈...사전 체험 일정 공개

PC웹게임 뮤이그니션 후속작...PC 게임 수준 그래픽과 콘텐츠 특징

디지털경제입력 :2020/01/16 13:08

웹젠은 PC 웹게임 '뮤 이그니션2'의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했다고 16일 밝혔다.

공식 홈페이지에 회원 가입한 이용자들은 다음 달 7일부터 9일까지 삼일간 정식 서비스 전에 게임에 미리 접속해 볼 수 있다.

다만 사전체험 기간 중 육성된 캐릭터 등 모든 게임 정보는 사전체험 기간이 끝나면 삭제된다.

기존 웹젠 게임 포털 회원은 추가 가입절차 없이 ‘뮤 이그니션2’ 사전체험 기간에 접속할 수 있다.

이날 오픈된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게임 소개와 캐릭터 정보를 비롯한 게임 정보와 게임 서비스 일정 등의 새로운 소식이 가장 먼저 제공된다. 또한 회원들이 자유롭게 소통할 수 있는 커뮤니티 및 고객지원 기능도 홈페이지에서 찾아볼 수 있다.레저형 PC 웹게임을 지향하는 ‘뮤 이그니션2’는 지난해 중국에서 먼저 출시돼 약 2천여 대의 서버를 운영하는 등 큰 인기를 얻은 PC 웹게임이다.

전편인 ‘뮤 이그니션’은 2000년 국내에서 출시돼 250대 이상의 서버를 운영하면서 흥행 수명이 짧은 PC웹게임으로는 드물게 4년동안 PC 웹게임 시장의 최고 인기작으로 현재도 서비스되고 있다.

관련기사

‘뮤 이그니션2’은 전편과 다르게 클라이언트 기반 게임 못지않은 그래픽이 특징이다. 특히 쉽고 빠른 게임 접속이라는 PC웹게임의 장점은 그대로 살리면서 게임성은 한층 끌어올린 작품이라고 회사 측은 자신했다.

여기에 특정 임무 달성에 따라 단계적으로 높아지는 보상과 자동사냥 위주의 콘텐츠로 구성돼 시간과 장소에 상관없이 캐릭터를 육성하고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접근성은 높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