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기요, 이틀간 점심시간 한·분식 4천원 할인

중기/벤처입력 :2019/12/30 10:53

딜리버리히어로코리아는 배달앱 요기요에서 한식·분식 카테고리에서 주문시 사용할 수 있는 할인쿠폰을 지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날부터 31일까지 이틀간 오전 11시~오후 1시 점심시간 2시간 동안 한식·분식 카테고리에서 주문하면 모든 메뉴를 4천원 할인 받을 수 있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할인쿠폰을 다운로드 받아 해당 카테고리에서 원하는 음식점과 메뉴를 선택해 주문한 후 ‘요기서 1초결제’ 또는 ‘요기서 결제’를 이용해야 할인된다.

여기에 ‘슈퍼레드위크 2.0’ 프로그램 중복할인도 가능해 ▲본도시락 ▲죠스떡볶이 ▲바르다 김선생 ▲놀부 부대찌개 ▲공수간 ▲박가부대를 주문하면 2천원을 추가 할인 받을 수 있다.

요기요의 정기 할인 구독 서비스 ‘슈퍼클럽’ 이용자들의 경우에는 추가 중복할인이 가능하다. 이 경우 최대 9천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관련기사

할인쿠폰은 카테고리별로 1일 1회 사용 가능하며, 슈퍼클럽 중복할인은 자동 적용된다.

딜리버리히어로코리아 이면희 고객릴레이션십마케팅실장은 “연말을 맞아 12월의 마지막주 평일 점심시간을 동료, 친구들과 함께 요기요를 통해 행복하게 보낼 수 있었으면 하는 바람으로 이번 페스티벌을 준비했다”면서 “누구나 페스티벌을 통해 더 많은 소비자들이 요기와 함께 연말에도 맛있는 즐거움을 함께 나눌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