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결제 비즈니스 전문기업 다날의 자회사 페이코인이 실내형 어드벤처파크 '라이언 치즈볼 어드벤처 남산타워'와 결제서비스 제휴를 맺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제휴를 통해 남산에 위치한 카카오프렌즈 도심형 VR 어드벤처파크 '라이언 치즈볼 어드벤처'에서 페이코인(PCI)으로 이용권 구매부터 매장 내 판매되는 모든 식음료 및 굿즈 상품 결제가 가능하게 됐다.
라이언 치즈볼 어드벤처에서는 페이코인 결제 이용 시, 모든 종류의 이용권을 3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또 라이언 치즈볼 어드벤처 카페 내 모든 음료가 50% 할인되며, 스낵 스테이션에서 ‘선데이치즈볼 싱글콤보’를 3천원에 구매할 수 있다.
관련기사
- 코인플러그-페이코인, DID 기반 결제 사업 협력2019.11.29
- 다날 페이코인, BBQ와 결제서비스 제휴2019.11.29
- 페이코인, 웁살라시큐리티-옥타솔루션의 '크립토 AML' 도입2019.11.29
- 다날 페이코인 "암호화폐로 KFC 치킨도 구매 가능"2019.11.29
어드벤처파크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도 진행한다. 페이프로토콜 월렛 앱 설치 및 신규가입 시, 매장 내 게재된 이벤트 안내문 속 특정 리워드 코드를 입력하면 4천원 상당의 25PCI를 즉시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와 관련한 상세 내용은 페이프로토콜 월렛 앱 내에서 확인할 수 있다.
페이코인 관계자는 "이번 라이언 치즈볼 어드벤처 결제 제휴를 통해, 페이코인 결제 가능 영역이 쇼핑, 식품, 게임 산업을 넘어, 오프라인 체험형 놀이공간까지 확장했다"며 "어드벤처 테마파크의 많은 방문자들이 페이코인이 준비한 다양한 할인 및 리워드 혜택을 받기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