펄어비스 검은사막모바일, 모든 클래스에 새 스킬 1종 추가

디지털경제입력 :2019/09/26 13:39

펄어비스(대표 정경인)는 모바일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검은사막 모바일’의 모든 클래스에 신규 스킬 1종을 추가했다고 26일 밝혔다.

비각성을 제외한 21개의 계승 및 각성 클래스는 기존 10개 스킬에서 11개 스킬을 갖게 됐다. 이용자는 신규 스킬이 추가된 클래스로 새로운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추가된 스킬은 ‘공격 대상의 이동속도 감소’, ‘재사용 시간 감소’, ‘공격력 방어력 증가’ 등 다양한 버프 효과도 지녔다.

글래디에이터는 강력한 기운이 담긴 창을 쏘아내어 대상을 견제하는 ‘전장을 꿰뚫는 창’, 타이탄은 양손의 도끼를 모아 강한 횡베기 공격을 하는 ‘야수 처단’, 헌터는 바람의 기운을 활 끝에 집중시켜 강력한 한 방을 선사하는 ‘바람모아 쏘기’가 추가됐다.

관련기사

스킬 추가와 함께 ‘매일 기술 교본’ 이벤트를 다음 달 2주차까지 진행한다. 의뢰를 모두 완료한 이용자는 ‘새로운 기술 교본 상자’를 지급받는다. 상자에는 클래스별 11번째 스킬 교본이 담겨 있어 신규 스킬을 빠르게 성장시킬 수 있다.

‘반려동물 빙고’ 이벤트도 다음 달 8일까지 진행한다. 이용자는 일일 임무를 완료하면 ‘반려동물 증서’를 획득할 수 있다. 증서를 활용해 빙고를 완성하면 ‘반려동물 상자’를 수령할 수 있다. 빙고 12줄을 모두 완성하면 5세대 반려동물 상자 3개와 심연 장비와 교환할 수 있는 ‘이벤트 참여 증서’ 10개를 지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