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공기청정기 브랜드 ‘아이디얼’ 10월 국내 상륙

독일 ‘크룩 앤 프리스터’ 기술력에 친환경 디자인…유럽 알레르기협회 인증도

홈&모바일입력 :2019/09/24 17:00

독일 ‘크룩 앤 프리스터’의 공기청정기 브랜드 ‘아이디얼’이 국내 시장에 도전장을 던졌다.

에스엠티엠(SMTM) 코퍼레이션(대표 조용희)은 독일 공기관리제품 브랜드 아이디얼(IDEAL)과 국내 공식 수입원 계약을 맺고 10월부터 ‘AP PRO 공기청정기 모델’을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아이디얼 AP PRO 공기청정기 시리즈는 활성탄을 함유한 헤파필터를 장착했다. 효율적인 공기정화를 위해 360도 원형 방식으로 제작했다.

이 제품은 유럽 알레르기협회(ECARF)로부터 알레르기 및 호흡기 질환 환자들에게 효과적이라는 ECARF 인증 별 5개를 획득했다. 또 독일엔지지어협회(VDI) 지침에 따라 공식으로 임명된 미생물학과 전염병학 의학전문가가 테스트한 제품이다. 의료분야나 시설에 사용하기 적합한 제품이라는 ‘HYGIENE TESTED 인증’도 받았다.

에스엠티엠 코퍼레이션이 10월 선보일 공기청정기 'AP 80 PRO'

에스엠티엠 코퍼레이션은 10월 최고급 모델인 ‘AP 80 PRO’ 공기청정기를 출시하고 국내 시장 공략을 위해 다양한 라인업을 선보일 예정이다.

AP 80 PRO는 권장 사용면적이 70~100㎡이며 시간당 최대 공기처리량이 800㎥이다. 활성탄이 함유된 헤파 13등급 필터가 장착돼 있다. 리모트 컨트롤, 미세먼지 센서, 휘발성 유기 화합물(VOC) 센서 기능 등으로 각종 유해물질들을 포착, 여과할 수 있다.

에스엠티엠 코퍼레이션 측은 “10월 론칭과 함께 판매에 돌입할 예정”이라며 “코엑스에서 열리는 '에어 페어 2019(Air Fair 2019)'에서 만나볼 수 있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에스엠티엠 코퍼레이션은 아이디얼 공기청정기 수입에서부터 유통, AS 관리까지 모두 담당한다. 제품은 공식 홈페이지와 온라인 쇼핑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에스엠티엠 코퍼레이션 관계자는 “독일 기술력을 축적한 독일산 소재의 아이디얼 브랜드 제품은 환경보호의 가치를 우선하는 생산 시스템을 자랑한다”며 “납이 없는 납땜 기술, 환경 친화적 플라스틱 소재 사용, 폐기물 최소화 생산라인이 대표적”이라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