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프트업 '데스티니차일드', 여름 3차 업데이트 실시

디지털경제입력 :2019/08/29 10:28

시프트업(대표 김형태)은 ‘데스티니 차일드’의 여름 대규모 3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3차 업데이트는 ▲차일드 추가 성장 시스템 ▲월드보스 트라이얼 시즌6 ▲신규 차일드 추가 등이 핵심이다.

먼저 이용자가 획득한 차일드(캐릭터)의 가치를 높이는 이그니션 업데이트가 진행된다.

이그니션 업데이트는 최고 성장한계에 도달한 3성~5성 차일드 중 슬롯별로 지정된 재료를 조합해 추가적인 성장을 이끌어내는 시스템이다. 스킬 구성을 다양하게 해 전술과 성장의 묘미를 만끽하게 하는 것은 물론 보유한 캐릭터의 활용도를 최대로 끌어올렸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이어 이날부터 다음 달 12일까지 구미호를 주인공으로 한 ‘월드보스 트라이얼 시즌6’가 오픈된다. 최대 20명까지 참여할 수 있는 월드보스 레이드는 기간 내에 달성한 누적 데미지로 마경 코인을 획득, 차일드 또는 다양한 보상으로 교환할 수 있다.

관련기사

이와함께 시프트업의 대표 일러스트레이터 ‘혈라’ 김형섭의 최신작인 ‘잠복수사 마프데트’와 월드보스의 주인공 ‘구미호’ 캐릭터가 업데이트 된다.

시프트업의 이주환 PD는 “이번 여름 대규모 업데이트에 보여주신 이용자 여러분의 관심과 호응에 감사드린다”며 “이용자분들이 더욱 즐겁게 플레이 할 수 있도록 새로운 스토리와 컨텐츠 업데이트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