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문데이, 소형 생리대 출시

유통입력 :2019/07/08 09:29

유기농 생리대 정기배송 서비스 해피문데이(대표 김도진)가 소형 생리대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해피문데이는 '편안한 월경날로, 보다 행복하게'라는 미션으로 유기농 생리대를 만들고 정기배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소형 생리대 출시로 유기농 생리대 라인업이 완성돼 고객들이 자신의 월경 패턴에 맞추어 모든 종류의 생리대를 자유롭게 구성해 배송받을 수 있게 됐다.

소형 생리대는 월경량이 적을 때, 혹은 탐폰과 같은 삽입형 월경용품과 함께 샘 방지용으로 착용하기에 적절하다. 특히 원래 월경량이 적은 경우나, 월경 기간이 끝나가거나 완경이 다가와 월경량이 줄어들 때 큰 사이즈의 생리대를 오래 착용하는 것은 세균 번식의 우려가 있어 작은 사이즈의 생리대를 적정 시간 안에 교체하며 사용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해피문데이 소형은 기존 자사 생리대와 마찬가지로 100% 유기농 순면으로 탑시트가 구성되어ㄷ돼 있고, 양이 적을 때 사용하는 사이즈인 만큼 흡수층을 천연 펄프 시트만으로 구성했다. 또한 방수층에 통기성 필름을 사용하여 습한 공기를 보다 효과적으로 배출해 습함을 줄였다.

관련기사

해피문데이는 소형 생리대 출시를 기념해 19일 금요일까지 소형 생리대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소형 생리대를 1팩 더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피문데이 관계자는 "그동안 고객들의 소형 출시에 대한 요청이 많았다”며, "이제 해피문데이 서비스를 통해 소형을 포함한 모든 생리대를 자신에게 꼭 맞는 구성으로 배송받을 수 있게 돼 정기배송의 편리함이 한 층 증대됐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