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그룹, 에듀테크·생활가전 분야 스타트업 공모전 개최

7월 21일까지 진행…총 12억원 규모의 시상·투자 이뤄져

홈&모바일입력 :2019/06/21 09:32

교원그룹은 ‘2019 교원 딥체인지 스타트업 프라이즈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21일 밝혔다.

교원그룹은 2019 교원 딥체인지 스타트업 프라이즈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21일 밝혔다. (사진=교원그룹)

‘교원 딥체인지 스타트업 프라이즈’는 혁신적인 아이디어와 기술을 가진 국내 유망 스타트업을 발굴해 성장을 지원한다. 나아가 교원그룹과의 사업적 협업 관계로 동반 성장 기반을 구축하는 데 목적을 두고 있다.

선발 분야는 에듀테크와 생활가전 혁신 기술 등 현 교원그룹 사업영역과 협업할 수 있는 분야다. 이와 함께 헬스&뷰티 관련 솔루션, ICT, 핀테크 등 교원그룹이 진출하지 않는 신시장 및 신기술을 활용해 사업성이 높은 신규 사업 분야까지 모집한다.

시상금과 투자금은 총 12억원의 규모이며 2개 리그를 통해 최종 10개 팀을 선발한다. 공모전은 7월 21일까지 진행된다.

관련기사

선정된 스타트업은 투자 및 시상 지원과 함께 사업역량 강화를 위한 경영 지원, IR컨설팅, 홍보·마케팅 등 내·외부 전문가로 구성된 10주간의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을 제공받는다.

교원그룹 신영욱 디지털융합사업본부장은 “전 분야에 걸쳐 급속도로 기술이 발전하고 빠르게 디지털화됨에 따라 미래 성장 가능성이 있는 새로운 분야, 혁신 기술을 갖춘 스타트업 생태계와의 적극적인 상생이 중요해졌다”며 “이번 공모전에 우수 기술력 및 잠재력을 가진 많은 스타트업들이 참여하길 바라며 그들과 함께 시너지를 높이고 동반 성장할 수 있는 혁신적인 사업 성과로 이어지길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