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하이마트 이동우 대표, '플라스틱 프리 챌린지' 동참

다음 참여자로 롯데백화점 강희태 대표, KT 구현모 커스터머&미디어 부문장 추천

홈&모바일입력 :2019/06/14 10:01

롯데하이마트는 이동우 대표가 릴레이 환경운동 캠페인 ‘플라스틱 프리 챌린지’에 동참했다고 14일 밝혔다.

서울 강남구 대치동 롯데하이마트 사옥에서 이동우 대표 (뒷줄 왼쪽에서 두번째)가 임직원들과 함께 텀블러를 들고 사진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롯데하이마트)

이동우 대표는 하석주 롯데건설 대표의 추천을 받아 캠페인에 동참하게 됐다. 이 대표는 지난 13일 임직원들과 함께 텀블러와 머그컵 등 친환경 제품을 사용하는 모습을 사진으로 찍어 14일 롯데하이마트 공식 페이스북에 인증했다. 다음 참여자로 롯데백화점 강희태 대표와 KT 구현모 커스터머&미디어 부문장을 추천했다.

이동우 대표는 “깨끗한 환경을 다음 세대에 물려주는 것은 매우 중요한 일이라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롯데하이마트 임직원들은 작은 생활습관부터 큰 사업에 이르기까지 환경 보호를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플라스틱 프리 챌린지’는 일회용 컵 등 플라스틱 쓰레기를 줄이자는 취지로 시작된 릴레이 환경운동 캠페인이다. 친환경 제품 사용 사진을 찍어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인증하고 다음 참여자 2명을 추천하는 방식이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