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미디어 종합 콘텐츠 기업 더에스엠씨그룹(대표 김용태)의 자회사 ‘콘크리’가 반려동물을 위한 간식 브랜드 ‘피피픽’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피피픽 브랜드는 PET(반려동물), PEOPLE(사람, 보호자), PICK(선택, 고르다)의 약자로 반려동물과 보호자의 니즈를 충족시킨다는 의미를 담았다.
첫 선을 보이는 제품은 ‘DENTAL BREAD(덴탈 브레드)’로 관절건강형, 피부건강형, 눈건강형으로 구성돼 있으며 모든 제품에는 구강관리를 기본 베이스로 한다. 또한 글루텐과 인공향, 착색료, 감미료, 방부제 등의 원료를 사용하지 않고 덱스트라나아제 효소, 슈퍼씨앗햄프씨드, 보스웰리아, 글루코사민, 피쉬콜라겐 등의 친환경적이고 기능성 원료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제형은 씹고 뜯는 재미 요소를 반영한 껌이며 기존 뼈다귀 형태를 벗어난 빵 모양으로 제작 됐다. 겉 표면에 있는 기포 형태가 치아 사이사이를 자극해 치석 감소에 도움을 주어 치석 예방도 가능하다. 해당 제품은 콘크리가 서비스 중인 온라인 스토어 ‘피피픽’과 ‘인스타마트’를 통해 구입할 수 있다. 콘크리 이양우 셀장는 “최근 국내 반려동물 양육인구가 1000만명에 도래하면서 반려동물 시장규모도 크게 성장했고, 다양한 반려동물 제품들이 속속 등장하고 있다”며 “그 가운데, 반려인 들의 가장 큰 고민거리 중 하나인 구강 관리와 건강 개선을 위한 기능성 부분에 초점을 둔 만큼 반려인 들의 걱정이 줄어들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 더에스엠씨, 채용연계형 인턴 공개 모집2019.05.27
- 더에스엠씨, 광고 중개 플랫폼 '비드박스' 출시2019.05.27
- 더에스엠씨 "내년 광고·미디어·유통에 집중"2019.05.27
- 더에스엠씨, ‘테네시티신드롬’ 온라인광고 최우수상 수상2019.05.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