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세로로 보는 TV ‘더 세로’ 출시

주요 온라인 채널 통해 사전 판매 시작…출고가 189만원

홈&모바일입력 :2019/05/27 11:00    수정: 2019/05/27 17:04

삼성전자가 세로 방향의 스크린을 기본으로 해 모바일 콘텐츠에 최적화된 TV ‘더 세로’ 판매를 시작한다고 27일 밝혔다.

삼성전자가 세로형 TV '더 세로'의 온라인 사전 판매를 시작한다. (사진=삼성전자)

삼성전자는 ‘삼성닷컴’과 'G마켓', '옥션' 등 주요 온라인 채널을 통해 더 세로 사전 판매를 진행한다. 온라인 사전 구매에 참여한 소비자들은 6월 1일부터 순차적으로 제품을 배송받을 수 있다.

더 세로는 세로 화면을 지원해 꽉 찬 화면으로 세로 콘텐츠를 볼 수 있으며 SNS나 쇼핑 사이트의 이미지 또는 영상 콘텐츠를 하단의 댓글과 함께 보는 경우에도 편리하다.

가로 화면으로도 사용 가능하다. 콘텐츠가 세로형에서 가로형으로 전환되면 TV 화면도 가로로 회전시켜 기존 TV와 같은 시청 경험이 가능하다.

사운드도 개선됐다. 4.1채널·60와트의 고사양 스피커가 탑재됐다. 스마트폰에 저장된 음악뿐 아니라 삼성뮤직 등 다양한 온라인 음악 서비스도 연동해 즐길 수 있다.

TV를 시청하지 않을 때는 이미지·사진·시계·사운드 월 등의 콘텐츠를 띄워 개성 있는 인테리어를 연출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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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 세로는 43인치 1개 모델로 출고가 기준 가격은 189만원이다.

삼성전자 영상디스플레이 추종석 부사장은 “더 세로가 출시 전부터 소비자들로부터 큰 관심을 받고 있어 기대가 크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다양한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