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디즈, 크라우드 펀딩 노하우 공개 오프라인 행사 개최

29일 오후3시 서울서 첫 행사

중기/벤처입력 :2019/04/23 11:02

투자플랫폼 와디즈는 펀딩을 준비하고 있는 창작자, 스타트업, 대기업 브랜드 등을 대상으로 와디즈가 지난 7년간 쌓은 크라우드 펀딩 노하우를 공개하는 행사를 개최한다고 23일 밝혔다.

와디즈는 와디즈 베러 데이(Better day) 행사를 29일 오후 3시 서울 강남구 팁스타운 지하1층 팁스홀에서 처음 개최한다.

앞으로는 서울뿐 아니라 전국으로 확대 해 매월 마지막 주에 열릴 예정이다.

와디즈 최동철 부사장이 ‘4월의 와디즈 트렌드’ 강의를 진행한다. 최근 앵콜 펀딩으로 누적 6억원 펀딩에 성공한 마시는 링거 ‘링티’를 선보인 링거워터 이원철 대표의 성공사례를 포함, 플랜브로(반려동물 분야), 코스메쉐프(뷰티 분야), 바이수미(패션·잡화 분야), OWP(게임·취미 분야) 등 신예 메이커 4팀의 와디즈 펀딩 도전기가 이어진다.

관련기사

최동철 부사장은 “이번 행사는 매달 500여 명 이상이 참가해 크라우드펀딩을 대표하는 교육 프로그램으로 자리 잡은 와디즈 스쿨이 펀딩을 준비하는 더 많은 메이커에게 정기적인 교육 기회를 제공하고자 준비했다”며 “앞으로 매월 개최될 행사를 통해 크라우드펀딩 트렌드를 포함, 펀딩을 진행 중인 메이커들의 실제적인 펀딩 경험과 노하우를 집약해서 소개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행사 신청은 와디즈 홈페이지를 통해 직접 할 수 있으며, 수강인원은 300명으로 제한한다. 수강료는 무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