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가 트롬 건조기를 사용해 본 고객들의 후기를 모아 TV 광고로 만든다.
LG전자는 15일부터 내달 3일까지 ‘트롬 건조기 후기 백일장’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고객들이 트롬 건조기를 사용하면서 직접 느낀 장점, 추천하는 기능, 달라진 일상 등 사용후기를 작성해 해시태그 ‘#트롬건조는사랑입니다’와 ‘#LG트롬건조기’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된다. 이어 LG전자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여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LG전자는 우수 후기 20편을 선정해 트롬 건조기의 새 TV 광고 제작에 활용할 예정이다. 우수작 20편을 응모한 고객들에게는 신개념 의류관리기 트롬 스타일러를 각 1대씩 총 20대 제공한다.
관련기사
- 국내 최대 16Kg 용량 LG 트롬 건조기 예약판매 돌입2019.04.15
- LG 트롬 건조기 2종 출시…"국내 최대 용량"2019.04.15
- LG 트롬 건조기, 호주서 '최고 건조기' 선정2019.04.15
- '1회 전기료 117원'...LG 트롬건조기 2종 출시2019.04.15
또 이번 백일장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들을 위해 트롬 스타일러 1대,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200개 등 참여상도 준비했다.
LG전자 브랜드커뮤니케이션담당 한웅현 상무는 “실제 사용해본 고객들의 생생한 목소리를 TV 광고로 만들어 트롬 건조기만의 차별화된 가치와 편리함을 진정성 있게 전달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