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플루언서 마케팅은 여전히 뜨거운 감자다.
기존의 메가 인플루언서 마케팅에서 마이크로 인플루언서 마케팅으로, 마이크로 인플루언서 마케팅에서 다시 나노 인플루언서 마케팅으로 흐름만 있을 뿐이다.
나노 인플루언서 마케팅은 적은 팔로워를 가진 인플루언서지만 진정성과 신뢰감을 바탕으로 클라이언트의 브랜딩에 기여하며, 클라이언트는 비교적 적은 비용으로 효과를 볼 수 있다.
거쉬클라우드 인터내셔널은 글로벌 탤런트 에이전시로 마케팅 및 엔터테인먼트에 중점을 둔 회사로, 거쉬클라우드 마케팅 그룹(Gushcloud Marketing Group)은 광고 및 마케팅 분야를 맡고 있다. 거쉬클라우드 마케팅 그룹은 아시아의 8개국 이상의 국가에 지사를 두고 있으며, 전 세계의 브랜드와 인플루언서를 연결하여 가장 창조적인 가치를 창조한다. 최근 거쉬클라우드 마케팅 그룹은 DSTNCT라는 통합 마케팅사를 인수했다.
응 시앙(Ng Siang) 거쉬클라우드 마케팅 그룹 대표는 4개국에 회사의 사업 확장을 주도했다. 말레이시아와 싱가폴 지사는 그의 리더쉽 하에 2013년에 비교하여 2018년 100% 이상의 수익 창출을 이뤄내며 새로운 성과를 달성해냈다. 그는 CEO로서 사업확장 및 파트너쉽 기회를 찾는 데에 주력하며 회사의 세일즈, 마케팅, 사업개발, 투자자 및 고객관리, 기술 분야를 총괄하고 있다.
거쉬클라우드 마케팅 그룹의 응 시앙 대표는 4월 18일 제6회 ‘마케팅 스퀘어 컨퍼런스 2019(MSC 2019)’ 강연을 위해 방한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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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는 해외 사업확장 시 현지화 전략 및 인플루언서 마케팅에 대해 이야기할 예정이며 글로벌 디지털 트렌드 및 성공적인 사업확장을 위한 핵심 지표, 그리고 효율적인 인플루언서 마케팅 캠페인에 대해 강연한다. 더 나아가, 문화지능이 사업 확장에 얼마나 중요한지에 대해서도 소개한다.
4월18일 오전 9시 광화문 포시즌스 호텔 그랜드볼룸에서 열리는 MSC 2019 강연 주제 및 행사 정보 등은 [MSC 2019] 공식 홈페이지에서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