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영홈쇼핑, ‘협력사 간담회’ 개최

우수 협력사와 함께 상생, 지속성장 방안 모색

유통입력 :2019/03/21 10:09

공영홈쇼핑은 20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사옥에서 18개 우수 협력사 대표를 초청, ‘협력사 간담회’를 진행했다.

‘협력사 간담회’는 공영쇼핑이 우수한 판매 성과를 보여준 협력업체 대표를 초청해 감사를 표하고, 현장의 소리를 지속적으로 듣고자 매 분기 마련하는 자리다.

또한 간담회를 통해 우수 실적 노하우를 서로 공유하고, 공영홈쇼핑과 협력업체가 서로 상생하며 지속성장 할 수 있는 의견을 나누는 시간도 가졌다.

이 날 참석한 협력사들은 지난해 및 올해 1분기에 걸쳐 분야별 매출 1위 혹은 공영쇼핑 입점을 계기로 높은 매출 신장을 거둔 곳들이다.

공산품 취급 협력사는 ▲홈몬스터 폴딩선반(엘엔씨글로벌, 이하 대표상품명, 협력사명) ▲메탈락스텐용기(메탈쿡) ▲쉐우드주방수납장(쉐우드가구) ▲S YOU 여성의류(기승피엔피) ▲마담4060(티엔피인터내셔날) ▲여성의류(본비엔코리아) ▲류금숙광목워싱침구(아론하우스) ▲도스문도스 소가죽 투웨이백(진성인터내셔날) ▲시스마르스 프렌치로퍼(비에스알엔디)가 참석했다.

식품업체로는 ▲창억떡(창억) ▲리얼군고구마(한길웰바이오) ▲도미솔김치(도미솔식품) ▲한우사골도가니탕(에스엘) ▲송채환육개장(자우에프엔에스) ▲임성근육개장(에스피엔지) ▲해조쌀국수(다산) ▲벌교 새꼬막장(아이비에이치) ▲제주양배추브로콜리(홀푸드코리아)가 함께했다.

관련기사

공영홈쇼핑에서는 최창희 대표를 포함 임원, 영업부문 실팀장이 참석했다.

최창희 대표는 “협력사의 우수 상품 개발 노력에 힘입어 공영쇼핑이 새로운 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수 있었다”며 “협력사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더 많은 우수상품이 베스트셀러를 넘어 스테디셀러로 거듭날 수 있도록 홍보와 판로개척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 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