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인기 무협 '천애명월도', 상반기 업데이트 '주목'

잠재 속성 교환 기능 추가와 심법 정진 초기화 등 예고...신규 문파 공개

디지털경제입력 :2019/01/27 09:48    수정: 2019/01/27 09:56

출시 1년된 인기 무협 온라인 게임 '천애명월도'의 대규모 업데이트 내용이 공개됐다.

넥슨코리아는 지난 26일 PC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천애명월도의 출시 1주년 기념 이용자 행사(1st Anniversary Party)를 개최했다.

이날 이용자 행사의 핵심은 업데이트 내용 공개였다. 전 서버가 통합되는 천하통일 업데이트를 시작으로 대규모 PvP와 신규 던전 및 신규 진영 등 다양한 콘텐츠를 추가할 계획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콘텐츠 업데이트는 오는 3월부터 시작된다. 두 번째 잠재 속성 교환 기능 추가되고 심법 정진 초기화, 신규 전투력 및 업적 보상 추가, 옷장 시스템 등이 개편될 예정이다.

또한 신규 장비 T6, 최고 레벨 확장과 신규 던전 결정조천궁 등 고레벨 이용자들을 위한 콘텐츠도 추가된다.

오는 4월에는 배틀로얄: 일대종사 업데이트가 진행되며, 40대40 총 80여 명의 게임 이용자들이 대규모 전투에 참여할 수 있는 해상 전투 콘텐츠도 선보일 계획이다.

이와함께 신규 문파 이화, 10대10 PvP 경기장, 신규 장비, 신규 스토리 및 던전 등도 순차적으로 추가한다고 회사 측은 밝혔다.

관련기사

오프라인 1대1 천하제일 논검대회 4강전과 결승전도 주목을 받았다. 공력 2만4천이상 캐릭터가 참가한 마스터즈 부문에서는 진무 문파 신수호랑이, 공력 2만4천미만 캐릭터가 참가하는 ‘챌린지’ 부문에서는 당문 문파 유어즈가 우승을 차지했다.

넥슨코리아의 염홍원 사업실장(천애명월도 부문)은 "천애명월도 국내 서비스 1주년을 맞아 게임을 즐겨 주신 이용자 분들께 감사 인사를 전하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이용자 분들이 피드백 주신 부분을 포함해 다양한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할 예정으로 계속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