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수스, 노트북 보증기간 연장 '프리미엄 케어' 런칭

노트북 구매 후 3개월 이내 가입 가능, 출장 방문 서비스 제공

홈&모바일입력 :2019/01/09 09:43

에이수스코리아가 기존 1년인 노트북 보증기간을 최대 3년까지 연장하는 프리미엄 케어 서비스를 국내 런칭한다.

에이수스가 노트북 보증 연장 프로그램, 프리미엄 케어를 국내 시장에 런칭한다. (사진=에이수스)

이 서비스는 에이수스 노트북 제품에 적용된다. G마켓, 11번가 등 오픈마켓을 포함한 전국 온/오프라인 판매처에서 ASUS 노트북을 구매한 후 3개월 이내에 에이수스 온라인 스토어에서 가입이 가능하다.

프리미엄 케어 상품은 젠북, 비보북 등 일반용 노트북 전 제품을 대상으로 하는 ‘일반모델 전용’과 기본 보증 기간이 1년인 TUF, ROG ‘게이밍 모델 전용’, 기본 보증 기간이 2년인 ‘ROG 모델 전용’으로 구분되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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각 상품은 보증 기간 추가, 출장 방문 서비스 및 센터 방문 서비스 기간 추가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선택 옵션에 따라 출장 방문 수리 서비스도 제공된다.

에이수스는 오는 1월 20일부터 2월 10일까지 에이수스 온라인 스토어에서 젠북, 비보북, 게이밍 노트북 등을 구입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프리미엄 케어 가격을 20% 할인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