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키아코리아, 신입·경력 엔지니어 채용 모집

5G 기술 비롯한 RAN 이동통신망 구축과 운용 분야 담당

방송/통신입력 :2019/01/02 12:56

노키아는 5G와 무선통신기술 전문가를 양성하기 위해 신입과 경력 엔지니어를 채용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신규 채용 모집은 LTE와 5G를 포함한 무선 접속 네트워크(RAN) 이동통신망 구축과 운용 분야다. 신규로 채용되면 이동통신 장비 신규 기능 검증, 무선망 설계와 운용, 문제점 분석 업무를 담당하게 된다.

국내외 4년제 대학·대학원 졸업자와 오는 2월 졸업예정자 가운데 전기전자, 컴퓨터공학, 전산학 등 관련학과 전공자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특히 3년 이하 경력을 우대한다.

지원은 노키아 채용사이트를 통해 11일 오후 6시까지 국문, 영문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제출하면 된다.

관련기사

노키아는 150년 역사를 지닌 차세대 모바일 브로드밴드와 사물인터넷(IoT) 선도 기업이다. GSM에서 5G에 이르기까지 네트워크 솔루션과 선도 기술, 다양한 모바일·통신 특허를 보유하고 있다.

노키아코리아에는 전국 6개 지역에 약 300여명이 근무 중이다. 노키아 관계자는 "한국은 노키아의 가장 중요한 시장 중 하나"라며 "노키아코리아는 파트너와 고객사들이 장치를 테스트하고, 한국 시장에 특화된 제품을 개발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어드밴스드 테크놀로지 센터(ATC)를 보유하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