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프렌즈마블’, 1주년 기념 업데이트 실시

게임입력 :2018/12/12 19:54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서비스 중인 ‘프렌즈마블’ 론칭 1주년을 맞이해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새롭게 선보인 ‘챌린지 모드’는 1:1 매칭 대전으로 하루 2번 특정 시간 동안 참여할 수 다. 게임 내 ‘챌린지 포인트’를 양측 이용자에게 동일한 액수로 지급, 경쟁의 묘미를 극대화했다.

게임 종료 시 더 많은 포인트를 보유한 이용자가 승리하는 방식으로 진행하며 승자와 패자 모두에게 게임 내 재화인 ‘트로피’를 보상으로 지급한다.

프렌즈마블 서비스 1주년 기념 업데이트.

이와 함께 특정 국가에 링크가 표시되는 ‘링크 시스템’을 추가, 링크가 표시된 국가를 소유할 경우 동일한 링크가 표시된 또 다른 국가를 동시에 소유할 수 있게 돼 게임의 재미를 더한다.

카카오게임즈는 프렌즈 마블 론칭 1주년을 기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 모두 18일까지 일주일 간, 신규 콘텐츠 ‘챌린지 모드’를 무료로 참여할 수 있으며 31일까지 참여한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111명에게 ‘눈사람 라이언 인형’을 제공한다.

관련기사

더불어 내년 1월 8일(화)까지, ‘오리지널’, ‘스피드’, ‘챌린지 모드’ 중 1회 이상 플레이 시 ‘프렌즈마블해서 행복이야 이모티콘’을 무료로 증정한다. 또 게임 내 최고의 국가인 ‘한국’과 ‘미국’의 랜드마크를 획득할 수 있는 ‘한미확정권’을 포함해 ‘출석 이벤트’를 진행하며, ‘잠자는 친구 깨우기 이벤트’로 ‘루비’ 아이템을 제공한다.

프렌즈마블은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에서 주최하는 국내 최대 규모 인터넷 분야 시상식 웹어워드 코리아 2018 게임 분야에서 게임의 아이덴티티인 세계 여행 콘셉트와 아기자기한 오브젝트를 적극 활용한 브랜드 페이지가 비주얼 및 UI 디자인 등에서 우수한 점수로 평가받아 대상을 수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