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스타 게임즈 ‘GTA 온라인’, 아레나 워 업데이트

게임입력 :2018/12/12 18:20

락스타 게임즈(대표 샘 하우저)는 ‘GTA 온라인’에 신규 콘텐츠 아레나 워를 업데이트한다고 12일 밝혔다.

아레나워는 자동차를 활용해 싸우는 이용자 간 대결(PvP) 콘텐츠다. ▲카니지(CARNAGE) ▲플래그 워(FLAG WAR) ▲렉 잇(WRECK IT) ▲태그팀(TAG TEAM) ▲게임마스터(GAMES MARSTERS) ▲히어 컴스 더 몬스터(HEAR COME THE MONSTER) 등 다양한 모드를 선보인다.

이용자는 전투모드에서 탈락하더라도 관전라운지에서 구경할 수 있으며, 아레나 워 휠을 돌려서 ‘무기화된 드론 조종’을 포함한 상품을 받을 수 있다.

또한 게임 내 아레나워(ArenaWar.tv) 웹사이트도 새롭게 단장하고 12가지 새로운 아레나 컨텐더 이동 수단이 추가된다.

모든 이동수단은 퓨쳐 쇼크, 아포칼립스, 나이트메어 스타일로 이용할 수 있으며, 평범한 자동차라도 작업실을 구입하면 아레나 정비사가 상주하면서 다양한 이동 수단을 개조하고 업그레이드해준다.

아레나 작업실 오피스의 커리어 보드에서는 진행 상황을 확인할 수 있으며 아레나 이벤트를 완료하면 게임머니인 현금과 RP 외에도 승패에 따라 아레나 포인트(AP)가 지급된다.

관련기사

AP를 많이 얻으면 업그레이드, 개조, 특수 의상 및 복장 할인 등의 보상을 잠금 해제할 수 있으며, 커리어를 쌓아 보상이나 트로피를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17일까지 GTA온라인에 접속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아니스와 브라바도 티를 제공하며 각종 무기들을 최대 35% 할인판매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