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스토아, 서정희 영입…‘더 라이프#’ 첫 방송

유은정 쇼호스트와 함께 상품 판매 진행

유통입력 :2018/12/05 09:21

SK스토아(대표 윤석암)는 서정희씨를 영입해 새롭게 단장한 리빙 프로그램 ‘더 라이프#’을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서정희씨는 과거 인테리어 회사를 운영하고 관련 서적을 6권이나 출간할 정도로 리빙, 인테리어에 조예가 깊은 방송인이다. 현재는 국제대학교 공간디자인 교수로도 활동 중이다.

홈쇼핑에 고정 출연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라고 밝힌 서정희 씨는 SK스토아의 대표 리빙 프로그램인 ‘더 라이프#’ 에서 고객들에게 물건을 보는 안목이나 살림 노하우 등을 전달할 예정이다.

SK스토아는 ‘더 라이프#’에서 서정희 씨가 직접 사용해보고 엄격하게 선정한 합리적인 제품들만 소개하여 믿고 보는 리빙 프로그램으로 자리매김한다는 계획이다.

서정희씨와 리빙 전문 유은정 쇼호스트와의 호흡도 기대된다.

지금까지 ‘더 라이프#’ 안주인으로 활약해온 유은정 쇼호스트는 서정희씨와 같은 상품을 두고 각자의 활용팁과 사용 후기를 소개하며 시청자들의 공감을 끌어낼 예정이다.

관련기사

5일 저녁 7시 30분에 처음 방송되는 ‘더 라이프#’에서는 홍진영 치약으로 유명한, 씹는 비타민 치약 ‘라덴트 한알 치약’을 소개한다. 개편 첫 방송을 기념하여 방송 상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도 제공할 예정이다.

김판수 SK스토아 커머스사업본부장은 “리빙 분야에 대한 전문성과 40~50대의 탄탄한 인지도를 가지고 있는 서정희씨를 통해 합리적인 고품질 상품들을 소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