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검은사막, 신규 탑승물 둠 추가

게임입력 :2018/11/28 16:17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펄어비스(대표 정경인) 개발한 PC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검은사막’에 신규 탑승물 환상마 ‘둠’을 추가했다고 28일 밝혔다.

불의 기운을 가진 탑승물 ‘둠’은 강력한 공격과 순간적인 힘을 바탕으로 한 빠른 움직임이 특징인 환상마로, 30레벨 8세대 준마를 ‘크로그달로의 근원석’ 아이템을 활용해 각성하면 획득할 수 있다.

‘둠’은 적에게 강한 화염 피해를 주는 ‘업화의 발길’을 비롯해 ‘준마의 기상’, ‘이중 도약’ 기술을 가지고 있으며, 일정 확률로 순간 가속 중 한번 더 빠른 속도로 이동할 수 있는 ‘어둠의 질주’도 배울 수 있다.

특히 ‘어둠의 질주’는 사용 시 주변 적을 공격하고, 피격시에는 불길이 치솟는 효과가 나타내며, ‘연:순간 가속’ 기술 사용중에도 적에게 공격을 입힐 수 있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여기에‘둠’은 환상마 중 유일하게 2인 탑승이 가능한 기술도 보유하고 있어 모험가들의 큰 호응이 기대된다.

환상마 ‘둠’과 함께 새로운 탑승물 장착 도구 ‘마편’도 추가됐다. ‘마편’은 조련 숙련도와 자동 이동, 기본 달리기 최고 속도를 증가시켜주는 효과를 가지고 있으며, 잠재력 돌파(강화) 시 조련 숙련도가 함께 증가한다.

관련기사

이와 함께 환상마 ‘둠’ 업데이트 기념 탑승물 이벤트도 오는 12월 12일까지 진행된다.

더불어 카카오게임즈 측은 오는 12월 1일 SETEC 제2 전시실에서 모험가를 위한 축제 ‘검은사막 FESTA’를 개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