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메이플스토리M’, 신규 던전 업데이트

게임입력 :2018/11/23 19:29

넥슨(대표 이정헌)은 모바일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메이플스토리M에 신규 던전 및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최대 3대3까지 팀 단위 이용자 간 대전(PvP)이 가능한 AOS방식의 신규 던전 싸워라! 전설의 귀환을 추가했다. 메이플월드의 전설적인 영웅으로 이루어진 8명의 아바타 중 하나를 선택해 몬스터 사냥 및 상대편을 제압하고, 아바타를 성장시킨 뒤 끝장전 대결로 승패를 결정한다.

110레벨 이상 유저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게임 단판승, 티어 달성, 랭킹 별 보상으로 전용 상점에서 이용 가능한 전설의 코인을 제공한다.

관련기사

메이플스토리M.

다음 달 19일까지 기간 한정으로 진행되는 미니 게임 메이플 원카드도 선보였다. 게임 입장 시 1인 당 7장의 카드가 무작위로 지급되며 보유한 카드를 가장 먼저 소진하는 쪽이 승자가 되는 방식의 멀티 플레이 카드 게임으로 게임 결과에 따라 원카드 1~4등 상자 및 원카드 참여 상자를 지급한다.

다양한 스킬을 보유한 특별한 펫 위습의 원더베리 2기도 업데이트 했다. 메이플스토리M 최상위 등급 펫 원더 블랙의 파스텔 디어 펫 3종 로즈 디어, 그린 디어, 라벤더 디어를 포함해 원더 블루 3종, 원더 실버 2종 등으로 구성되어 있고, 크리스탈 상점에서 위습의 원더베리 구매를 통해 획득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