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더블유캐드, 쓰리디아이템즈와 ZWCAD 교육용 국내독점 파트너십

컴퓨팅입력 :2018/09/21 19:07

설계소프트웨어 전문기업 지더블유캐드코리아(대표 최종복)는 지난 17일 3D 프린팅 전문 교육기관 쓰리디아이템즈(3DITEMS)와 지더블유캐드(ZWCAD) 교육용 국내독점 파트너쉽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3DITEMS는 국내 정상급 3D 프린팅 전문가 양성교육기관이다. 메이커들을 배출하기 위해 정부와 함께 3D프린팅 전문 강사 및 일반 강사를 양성하고 있다. 지식재산권 및 창업 컨설팅도 제공, 3D 프린팅 창업을 돕고 있다.

청년 및 직장인들의 설계역량 강화를 위해 정기적으로 캐드교육을 제공하고 캐드 공모전과 다양한 협회와의 MOU를 통해 사회 기여활동을 펼치고 있는 지더블유캐드코리아와 이번 파트너십으로 3DITEMS는 3D 프린팅 및 설계 교육시장에서 보다 큰 입지를 확보할 수 있게 됐다.

관련기사

또 이번 파트너십으로 고비용과 불법단속으로 애로를 겪고있는 사용자들이 라이선스 이슈 걱정없는 합리적 비용의 무한캐드 ZWCAD로 자유롭게 설계를 배울 수 있고, 학생과 구직자들도 취, 창업을 위한 100% 실전 3D프린팅 교육을 받을 수 있게 됐다고 지더블유캐드코리아는 설명했다.

최종복 지더블유캐드코리아 대표는 “국내 대기업 300개사 및 1만여 개 기업에서 사용하는 검증된 ZWCAD를 이제 전국 학생들과 취준생들이 설계소프트웨어 걱정없이 사용, 본인의 역량 강화에 주력할 수 있게 됐다"면서 "국내 리딩 3D프린팅 전문가 양성 교육기관과 파트너십을 맺게돼 기대가 크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