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 '엑스페리아 XZ3' 이미지 유출

메탈 유니바디 디자인에 브르고뉴·블랙·화이트·그린 등 적용

홈&모바일입력 :2018/08/28 10:36

소니의 올 하반기 전략 스마트폰으로 예상되는 ‘소니 엑스페리아(Xperia) XZ3’의 4가지 색상 이미지가 유출됐다.

인도 정보기술(IT)매체 마이스마트프라이스는 27일(현지시간) 브르고뉴와 블랙, 화이트, 그린 색상의 소니 엑스페리아 XZ3 이미지를 확보했다고 보도했다.

마이스마트프라이스는 4가지 색상 모델이 모두 출시될 수 있지만 이중 1개나 2가지 색상 모델만 골라 시장에 나올 수도 있다고 추정했다.

소니의 올 하반기 전략 스마트폰으로 예상되는 4가지 색상의 '소니 엑스페리아 XZ3' 이미지.(사진=마이스마트프라이스 홈페이지 캡쳐)

이번 유출 이미지에서도 엑스페리아 XZ3는 전면에 노치 대신 위아래로 베젤이 존재하는 것으로 확인됐다. 전작인 엑스페리아 XZ2 디자인과 비교해 대체적으로 비슷하지만 글래스 샌드위치 디자인 대신 메탈 유니바디 디자인을 채택한 것으로 보인다.

글래스 샌드위치는 스마트폰 앞면과 뒷면에 강화유리를 사용하고 그 사이에 금속 프레임이 들어가는 방식이다. 메탈 유니바디는 금속 소재의 일체형 디자인으로 배터리를 갈아 끼울 수 없는 방식이다.

후면에는 앞서 유출된 이미지와 마찬가지로 발광다이오드(LED) 플래시와 단일 카메라 모듈, 원형 지문 센서가 있다. 오른쪽 측면에는 전원 버튼과 볼륨 로커, 카메라 전용 셔터 버튼 등이 확인됐다.

관련기사

소니 엑스페리아 XZ3 사양은 퀄컴의 스냅드래곤 845를 모바일 프로세서로 채택하고 6GB 램과 64GB 내장 메모리, 5.7인치 디스플레이, 배터리 용량 3240mAh(밀리암페어시)를 지원할 것으로 예상된다.

업계에선 오는 31일부터 독일 베를린에서 열리는 IFA 2018에서 소니 엑스페리아 XZ3가 공개될 것으로 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