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일러 스위프트가 디자인한 인스탁스 에디션 출시

오는 10월 출시 예정...필름에도 디자인 적용

홈&모바일입력 :2018/08/23 09:28

한국후지필름은 ‘인스탁스 스퀘어 SQ6 테일러 스위프트 에디션’을 글로벌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신제품은 테일러 스위프트가 직접 디자인한 카메라와 필름이다. 인스탁스 스퀘어 SQ6 테일러 스위프트 에디션은 검은색 바디에 금색의 레트로한 신문 패턴이 세련되게 새겨져 있으며, 테일러 스위프트의 앨범 ‘reputation’의 표지 디자인과 유사하게 디자인됐다.

렌즈 부분은 금색으로 고급스럽게 마감처리가 되어 있으며, 카메라 뒷면에는 테일러 스위프트의 사인을 재현했다. 또한 전용 스트랩, 필름케이스, 컬러필터 3종이 포함됐다. 검은색 프레임에 사인이 새겨져 있으며, 두 제품 모두 10월 중 발매 예정이다.

인스탁스 스퀘어 SQ6, 스퀘어 필름 테일러 스위프트 에디션은 비평가들의 호평을 받으며 여러 기록을 갱신한 ‘테일러 스위프트 reputation 투어’ 콘서트의 인스탁스 체험 부스에서 전시하고 있다.

한편, 테일러 스위프트는 애리조나 글렌데일의 피닉스 대학 스타디움의 관중 기록을 갱신했으며, 뉴저지의 메트라이프 스타디움과 매사추세츠의 질레트 스타디움에서 3일 연속으로 공연한 최초의 여성 아티스트다. 아일랜드의 크로크 파크 경기장에서 공연한 최초의 여성 아티스트며, 여러 기록들을 갱신 중이다.

관련기사

즉석카메라 인스탁스 시리즈는 1998년 출시 이후로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고 있으며, 전세계적으로 3천만대가 넘게 출하됐다.

후지필름 관계자는 “인스탁스를 사랑하는 많은 고객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기 위해 세계적으로 유명한 테일러 스위프트가 디자인한 인스탁스를 내놓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많은 사람들이 쉽고 재미있게 사진을 촬영하고 뽑을 수 있는 즉석카메라, 인스탁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전세계적으로 홍보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