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티 커넥션 ‘사이바리아 델타’, 예약판매 시작

게임입력 :2018/08/17 16:16

시티 커넥션(CITY CONNECTION)은 대원 미디어와 협력해서 발매하는 슈팅 게임‘사이바리아’ 시리즈 최신작 '사이바리아 델타'의 예약판매를 시작했다고 17일 밝혔다.

이와 함께 게임 정보를 알 수 있는 홈페이지를 통해 프로모션 영상과 패키지 버전에만 포함되는 특전 다운로드 콘텐츠(DLC)기체 블랑셰(BLANCHE)가 공개됐다.

사이바리아 델타는 2000년 발매 후 호평 받은 슈팅 게임 명작 ‘사이바리아 미디엄 유니트’와 ‘사이바리아 리비전’의 현세대기로 옮긴 작품이다. 게임성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고 해상도 화면과 신요소가 추가됐다.

이 게임은 닌텐도 스위치와 플레이스테이션4(PS4)로 한국어화 되어 30일 동시 발매될 예정이다.

사이바리아 델타.

일반판의 경우 게임 내 모든 모드에서 신 기체 ‘블랑셰’를 사용할 수 있는 DLC 코드가 동봉되어 있으며, 한정판에는 일반판 특전을 포함해 ▲특제 슬립 케이스 ▲로고 스티커 ▲게임 사운드 트랙 다운로드 코드 가 동봉되어 있다.

관련기사

게임 사운드 트랙은 기존 배경음악(BGM)과 추가로 신곡이 모두 고음질 음원(.flac파일)으로 수록됐다.

블랑셰는 쟐레코의 슈팅 게임 ‘사이배틀러’(Cybattler)에 등장한 바 있는 기체다. 모든 모드에서 사이배틀러 어레인지 BGM과 함께 사용할 수 있으며, ‘빔런쳐 샷’과 ‘빔소드’등 근접 공격을 활용해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