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스컴바인, ‘꽃할배 리턴즈’ 제작지원

독일 등 동유럽 여행 색다른 재미 기대

유통입력 :2018/07/02 08:31

호텔 검색 엔진 호텔스컴바인이 지난 29일 첫 방영된 tvN 예능프로그램 '꽃보다 할배 리턴즈'의 제작지원을 한다고 2일 밝혔다. 호텔스컴바인은 2014년 '꽃보다 할배 시즌2'부터 '꽃보다 청춘' 시리즈, 그리고 이번까지 5년 연속 제작지원을 이어가고 있다.

꽃보다 할배 리턴즈는 '할류' 신드롬을 일으킬 정도로 화제를 불러온 '꽃보다 할배'의 4번째 시리즈 프로그램이다. 기존 4명의 '할벤저스'에 새로운 멤버 배우 김용건이 막내로 합류해 새로운 재미를 보여주는 이번 시리즈에서는 독일을 포함한 동유럽을 여행하며 색다른 재미와 의미를 전달한다.

호텔스컴바인은 나이와 관계없이 해외를 누비며 인생에서 여행이 주는 의미를 깨닫게 해주는 꽃할배들의 모습이 호텔스컴바인이 추구하는 가치와 부합해 제작지원을 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특히 전 세계 207만개 이상의 호텔 정보를 제공하고 있는 호텔스컴바인은 이번 여행지인 독일과 체코, 오스트리아를 포함한 유럽 지역에 약 113만개의 호텔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호텔스컴바인 최리아 마케팅 이사는 "꽃할배의 새로운 시리즈에 제작지원을 통해 보다 많은 소비자들과 접점을 만들 수 있길 기대한다"며 "남녀노소 누구나 전 세계 어디에서든 호텔스컴바인을 통해 편리하게 최저가 호텔 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도록 높은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