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오브하이스쿨, 신규 캐릭터 ‘태고 상만진' 추가

디지털경제입력 :2018/06/29 19:05

와이디온라인(대표 변종섭)은 ‘갓 오브 하이스쿨 위드 네이버 웹툰’(이하 갓 오브 하이스쿨)에 신규 캐릭터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9일 밝혔다.

2D 턴제 RPG ‘갓 오브 하이스쿨’은 탄탄한 시나리오를 탑재해 웹툰 속 실제 인물들의 스킬을 완벽히 구현한 600여 개 이상의 다양한 캐릭터들을 통해 수집, 강화, 육성의 재미를 더한 게임이다.

이번에 추가한 캐릭터는 ‘[태고] 네오 녹스 상만진’으로 모든 아군의 피해 감소 및 아군에게 소환된 소환수의 공격력을 증가시켜주는 강력한 지원형 캐릭터다. 또한 모든 속성 캐릭터의 공격력과 체력을 지원하는 리더 스킬을 보유하고 있다. 신규 캐릭터는 다음달 12일까지 이벤트 뽑기를 통해 획득할 수 있다.

갓 오브 하이스쿨 위드 네이버 웹툰.

다음으로 기존 캐릭터에 대한 스킬 상향 업데이트도 진행됐다. 일본 인기 애니메이션 ‘이 멋진 세계에 축복을!’과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큰 인기를 끌었던 [태고] 모험가 카즈마, [태고] 아크위저드 메구밍, [태고] 크루세이더 다크니스를 포함해 우주최강TS 3종인 [태고] 3대장 문재니, 3대장 트럼피, 3대장 시진찡까지 총 6종 캐릭터에 대한 스킬이 강화됐다. 더불어 시즌4 액트10의 6개 스테이지도 새롭게 추가돼 더욱 짜릿한 전투의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와이디온라인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스킬이 강화된 우주최강TS 3종을 다시 만나볼 수 있는 이벤트 뽑기를 다음달 5일(목)까지 재 오픈한다. 또한 매주 금요일마다 진행되는 웹툰데이 이벤트를 실시해 게임에 접속한 시간에 따라 6성 화염용과 [일반] 환생 재료 캐릭터 선택권을 지급한다.

와이디온라인 측은 “이번에 추가된 [태고] 네오 녹스 상만진은 강력한 지원 스킬을 보유하고 있어 팀 전투력 상승에 큰 도움이 될 수 있는 매력적인 캐릭터이다”라며 “신규 캐릭터뿐만 아니라 기존 캐릭터에 대한 스킬 강화 업데이트도 함께 진행됐으니 다양한 조합을 통해 짜릿한 전투의 재미를 만끽하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