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일 오전 10시 30분께부터 우리은행의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의 지문 인증 서비스에 오류가 발생했다.
지문 인증을 통해 자금을 이체하려고 하면 'Fido 업체 서버 에러입니다'는 문구와 함께 이체가 진행되지 않는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한국정보인증에서 에러가 발생하고 있다"며 "오전 11시 이후부터는 조치될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 우리은행 차세대시스템 도입 돌연 연기…왜?2018.04.25
- 월드 랠리서 만난 현대차 vs 토요타…"여기선 빠른 제조사가 1위"2024.11.22
- "피부 컨설팅 받고 VIP라운지 즐겨요"…체험 가득 '올리브영N 성수' 가보니2024.11.21
- 9장 사진에 담아본 '디즈니 쇼케이스 2024' 이모저모2024.11.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