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비티, ‘라그나로크 온라인’ 봄맞이 이벤트 실시

게임입력 :2018/04/17 20:01

그라비티(대표 박현철)는 PC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라그나로크 온라인’에서 봄 시즌을 맞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봄 맞이 이벤트는 18일부터 다음 달 16일 점검 전까지 한 달 동안 진행되며, 퀘스트를 완료한 이용자에게 아이템을 모두 지급한다.

또한 신규 캐릭터로 레벨 175까지 달성하는 모든 이용자를 대상으로 ‘쉐도우 큐브’를 지급하며, 레벨 50, 100, 150 달성 시 최대 ‘13제련권 무기/방어구 제련보장권’을 비롯해 다양한 아이템을 증정할 방침이다.

라그나로크 제로.

아울러 이용자가 쉽게 장비를 얻을 수 있도록 아이템 드랍률이 30% 상승하며, PC방에서 친구들과 함께 즐길 경우 경험치 및 드랍률이 추가 증가하는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관련기사

이와 함께 다음 달 2일까지 신규 캐릭터로 사라의 기억, 게펜 마법대회, 글래스트 헤임, 호러 장난감 던전, 마신전 등 각 던전을 클리어하면 콘텐츠 별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같은 기간 동안 한정 헬스장 회원권 10장 상자와 탑승용 고삐 상자를 기존 가격에 비해 각각 14%, 40% 대폭 할인해 이용자의 부담을 덜 예정이다.

이 밖에 다음 달 2일부터 16일까지 그 동안 손꼽아 기다려온 ‘GM’ 공격 이벤트도 진행되어 프론테라 동쪽에 나타나는 GM몬스터를 잡으면 맵 전체에 보상이 쏟아진다. 최초로 투구 중단에 장착된 카드의 분리를 도와주는 ‘제레미 NPC’도 깜짝 등장한다.